카투니스트 사이로 전시판매전< 꿈속으로 가는 고향길>

5 comments

“내 사전엔 은퇴란 없다” ”

52년째 카툰 인생을 걸어온 카툰계의 대부 사이로 작가님의 명언입니다.

올해로 78세가 되는 작가님은 아무리 바빠도 하루에 한 작품씩 “1일 1 작품”의 원칙을 지키며 창작활동에 전념하고 있답니다.
아무리 바빠도 작품 창작보다는 “1일 1병”의 원칙을 지키며 음주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필자로써는 참으로 부끄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저를 보고 작가로서의 책무를 다하지 않았으니 “직무유기야!”
벌써 은퇴하려고 그래? 나는 지금부터 52년은 더 그릴 건데. 허허~~~~
매일 창작의 고통?을 경험하면서도 지금부터가 시작이라는 작가님의 말씀을 들으니 카툰을 그리는 게 아니라 카툰 하고 결혼했다고 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몇 천 개의 카툰 작품을 보유하고 있는 작가님의 작은 바람은 카툰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게 전시를 여는 것이라고 하셨는데요.
자식과도 같은 작품이 태어나서 세상 어느 누군가 하고는 한 번쯤은 만나봐야 되지 않겠냐며 전시에 대한 강한 열망을 보이시며 이번에도 또 큰일을 내셨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엉뚱하고 서정적인 여백의 미”를 살린 카투니스트 사이로의 <꿈속으로 가는 고향길> 전시가 만화도시 부천에서 열립니다.
향기로운 커피 한 잔에 몸을 채우고 따뜻한 카툰 한 점에 마음을 채우는 카툰 펠로우 샵 “만화로 채움” 갤러리 카페에서 작가님의 판화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작가와의 만남 특별이벤트>가 있어 “작가 사이로”의 작품관과 “인간사이로” 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거장의 작품을 감상하고 평생 소장하고 싶다면 주저 말고 GO GO!!

artboy96

인생이 주태배기인 술전문 카투니스트 고구마입니다. 술잔을 즐겁게 함께한 인연은 절대 놓치지않는 집요함이 있지요! "오늘도 어느주막에 뿌리를 내립니다"

artboy goguma카투니스트 사이로 전시판매전< 꿈속으로 가는 고향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