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저널세상을봐

후니와 수기의 그들의 연애 – 제9화 화려함 속에 감춰진 그들의 인생극장.- 이브생로랑과 베르사체.

후니와 수기의 그들의 연애

제 9화 화려함 속에 감춰진 그들의 인생극장.- 이브생로랑과 베르사체.

패션에 대해 깜깜인 저에게 이브생로랑은 아름다운 외모와 영화로 먼저 알게 됐습니다.

[뭐지? 이 단정한 느낌의 사람은??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브생로랑은1936년 알제리 오랑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브생로랑 1936-2008]

이 섬세한 천재디자이너의 비극은 원하지 않는 군 징집에서부터였네요. 짧았지만 엄청난 생채기를 남겼습니다.

프랑스에서 인기가 많아서 [생 로랑]-왼쪽 과 [이브생로랑]-오른쪽이라는 두편의 영화가 나왔답니다.

파트너 피에르베르제가 인정한 영화는 [이브생로랑] 이라네요?하지만 영화평론가들은 [생 로랑]의 편을 들어줬답니다.

[남자의턱시도를 변형시킨 르 스모킹 룩]

[사파리 룩을 최초로 고안했다 하네요?]

                                      [자신이 직접 (최초의)누드모델로 나선 남성용 향수 YSL]

http://www.elle.co.kr/article/view.asp?MenuCode=en010103&intSno=7081

그의 패션업적은 여기를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당~!

                                                [훈훈한 미남 이브생로랑]

      [이브생로랑과 백년해로(?) 한 피에르 베르제. 처음엔 이성적 끌림이었다가 나중엔 사업 파트너로서 더 큰 역할을 한 듯 합니다.]-다큐멘터리영화도 있습니다.’이브생로랑의 라무르’

 

2018년 11월에 이브생로랑의 절친 ‘쉘부르의 우산’으로 유명한 여배우 까뜨린드뇌브가 자신이 가진 이브생로랑의 옷을 경매로 내놓는다고 해서 화제가 됐었답니다.

 

                         이브생로랑이 뭔가 절제된 미가 있었다면 다음 디자이너는 베르사체입니다.

                                              [메두사 로고가 유명한 이탈리아명품입니다.]

‘Gianni Versace’는 1946년 이탈리아 남부 카리브리에서 태어난 그는 건축을 전공 했지만 이탈리아 인기브랜드에 디자인을 제공하는 프리랜서로 일을 시작했다.

 

26살에 밀라노에 디자이너로 입성한 ‘Gianni Versace’는 1978년데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독특한 패션세계를 구축했다.

.-출처 https://brandhistory.weebly.com/versace.html

              [이 디자인은 모두 아시죠? 베르사체입니다.2018년에 베르사체 40주년이었답니다.]

 

역사와 예술사에 대한 남다른 지식과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베르사체는 자신의 작품세계에 다양한 고전 문화들과 사상들을 섞어 배합하는 포스트 모더니즘 패션을 탄생시키는데 그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시대, 르네상스와 바로크 시대의 문화 예술들을 화려하게 섞고 녹아내며 화려하고 심오한 문양과 프린트를 가진 그만의 독특하고도 화려한 작품들을 만들어내었다.

-출처

http://koreafashion.org/info/info_content_view.asp?flag=2&cataIdx=803&boardId=story&clientIdx=307&num=271

[지아니 베르사체와 그의 연인인 안토니오 다미코 는 베르사체의 유언에 따라 매달 2만6000달러의 연금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베르사체의 끝사랑 이었나봅니다.-훈훈한 두사람인데..게이군요ㅠ.ㅠ ]

                        [베르사체를 죽인 앤드류 커내넌의 수배 사진- 결국 그는 변사체로 발견됩니다.]

베르사체가 죽은 이후에 여동생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사업을 이끌었는데 결국 팔렸습니다.

[베르사체 세 남매. 왼쪽부터 산토, 도나텔라, 지아니 베르사체]

[지나친 성형으로 미국에서 코미디의 소재가 되는 것 같습니다.ㅠ.ㅠ ]

 

기사의 마무리는 아름다운 이브생로랑의 전성기시절 사진으로 합니다.

천재의 삶은 화려해 보이지만 치열하고 기구한가 봅니다.

 

 

 

박 현숙후니와 수기의 그들의 연애 – 제9화 화려함 속에 감춰진 그들의 인생극장.- 이브생로랑과 베르사체.